본문
현재 공정거래위원회에 등록된 프랜차이즈 브랜드 현황만 봐도
약6천개를 상회하고 있고, 이 많은 브랜드들이 생겨났다가 사라지기도 하고
프랜차이즈를 운영할 만한 여건이 안되는 브랜드도 프랜차이즈로 등록하여
많은 창업자들에 대해 자기만의 브랜드의 장점을 애기하고 있습니다.
프랜차이즈에 가맹을 한다는 것은 창업자의 입장에서는
자기의 전 재산을 걸고 창업을 진행하고 있는 입장에서
여러루트를 통해 프랜차이즈 창업에 대해 알아보고 계실겁니다.
창업과 관련한 부동산, 공식적인 가맹거래사, 기타 창업과 관련한 별도의 딜러조직
이 모든 곳들이 결국은 프랜차이즈 본사의 장점만을 내세워
가맹만을 위한 노력만을 하고 있습니다.
비즈프랜의 프랜차이즈 비교분석 방법은 프랜차이즈 브랜드와 절대
무관하게 오로지 창업자의 입장에서 가장 객관적이고 최상이 아닌
최선의 브랜드를 객관적으로 정확하게 비교하고 창업자의 상황과 창업에 대한 방향성등을
고려하여 브랜드의 제안이 아니 브랜드의 장단점만을 제시하고
창업자들의 정확한 프랜차이즈 브랜드에 대한 선택을 도와드리는 것입니다.